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강릉 안목해변 오션뷰 카페 아메리카 커피


강원도 강릉 안목해변


오션뷰 베이커리 카페


커피 아메리카




1층 카운터입니다~

빨간 라마르조꼬 머신이 보이고

메뉴판이 초크아트로 만들었네용




옆으로 직접 만드는

빵들이 있습니다~

아주 맛있어보여요 ㅠㅠ




1층은 주문만 받게

테이블이 거의 없습니다~




2층입니다~

2층부터 강릉항이 보이고

해변뷰가 펼쳐집니다~




요건 3층 입니다~

3층도 분위기 좋군요




4층 입니다~

4층 통유리를 걷어놔서

아주 시원한 뷰가 펼쳐지네요




5층 입니다~

5층은 아기가 있는 집들을 위해서

이렇게 마루로 만들었네요~

좋습니다 ㅎㅎ




그리고 바다 반대편 남대천과

대관령이 쫙 보이는 자리가 있습니다~

해변하고 다른 멋이있네요!




5층이라 드넓은 수평선이

쫙 보입니다~




빵은 정말 맛있습니다~

커피는 조금..아쉽네요 ㅋ


안목해변

오션뷰 카페 중에

뷰는 추천합니다! ㅎㅎ





방문 추천 지수 8.0/10


자리는 다른 카페에 비해

여유로움

커피맛은 아쉬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