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강화도 충남서산집 꽃게탕 전문점 가격인상


강화도 외포리


수요미식회 인증 맛집


충남서산집 꽃게탕 전문




강화 외포리에 오랜기간 자리잡고

건물까지 올라간 꽃게탕 집입니다~

강화도에 있는데 왜

충남서산집으로 했는지는

사장님의 가족사를 알아야겠지요 ㅎㅎ

어쨌든 이 동네 터줏대감입니다.

멀지 않은곳에 별관도 있는데

별관 영업시간이 더 깁니다~




충남서산집 원조 사장님의 얼굴이ㅋ

맛집 필수죠 ㅋㅋ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에 어려움은 없습니다~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하늘색이 예술이네요




신발 놓는 입구부터 넓습니다.

그리고 각종 특산품을 팔고 있는데

그 위로 충남서산집 옛날 가게 모습이

사진으로 걸려있네요 ㅎㅎ




이렇게 메인 홀이있습니다.




안쪽으로 방들이 있어서

단체 식사나 가족이 예약하고

따로 식사도 가능합니다~

가격은 특대 8만원

소가 5만원이고

만원씩 차이가 납니다.

참고로...

중 사이즈가 꽃게 2마리 입니다..

오랜만에 와보니 1만원씩

인상되었네요 ㅠㅠ




기본 반찬입니다~

모두 국내산 재료로 만들어서

신선하고 맛도 좋습니다!




그리고 중 사이즈 꽃게탕!

성인 남자 셋이 먹기에

적당합니다.

꽃게를 실컷 먹기엔 부족하고

밥과 먹기에 적당합니다 ㅋ




꽃게엔 살이 꽉차있고

크기도 커서 최상급입니다~

국물 맛이 기가막힌데요

요게 비법이자 내공입니다.

요기에 라면사리 시켜서

딱 마무리하면

강화도 맛집을 찾는다면

손꼽히는 집입니다~

드라이브 코스로 잡고 와도 좋습니다.





방문 추천 지수 8.5/10


맛있으나 비쌈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