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경험

온가족 테마파크 스타필드, 길 잃어 버릴지도


스타필드 고양



고양대로 195




광활한 주차장

하지만 주차장 진입까지

30분이 걸렸네요.

이것도 프리오픈이라 이정도..

정식 오픈하고 주말에는 어떨지 ㅎㅎ




주차장에서 부터 친절하게 위치 설명을 해줍니다.




정식오픈하면 10시 오픈 10시 마감 입니다.




주요 매장 안내 입니다.




입점 업체와 종류가 다양해

하루종일 다 둘러보기도 어렵네요~




여긴 키즈카페 놀이존 입니다~

위너플레이!




어린이 샵이 많이 있습니다~




모든 의자에는 이렇게 콘센트가 있습니다.

하루종일 있을 거라면 

충전기를 챙겨가셔도 좋습니다.




이곳은 영유아가 놀 수 있는

베이비엔젤




2홀 메인 마켓 입니다.

메가박스, 토이킹덤, 일렉트로마트, 골프존마켓




토이킹덤의 입구입니다~

포토존!

실물 크기의 어벤저스 캐릭터들




포스뿜뿜




RC 장난감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좋아할만 하죠?ㅋ




토미카존!




레고 샵도 있습니다~




내마음대로 피규어 15,900원 입니다.

맘에 드는 레고파츠로

랜덤하게 3개를 만들고 포장해 갈 수 있습니다.




맥포머스!




게임기 및 보드게임도 있구요.

저 조그만 게임기 안에

추억의 패미콤 게임들이 300개가 들어있더군요ㅋ




바로 옆에는 내일 오픈하는 토이킹덤플레이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기대가 되네요~

토이킹덤을 아이들과 가실때는

각오 단단히 하고 주의 단단히 주고 가세요ㅋㅋ




메가박스의 규모도 어마어마




스포츠몬스터

처음보는 테마시설이더군요.




반코트 농구를 즐길 수도 있고

사격, 야구, 축구, 태권도

등등

엄청난 즐길 것들이 있습니다.

어른 놀이터 라고 할까요.




2시간에 성인 23,000원

청소년 18,000원




마치 출발드림팀 세트 같은 느낌입니다.




안에도 궁금하네요~

다음에 한번 즐겨보는걸로




레고 브릭 라이브!




요건 무슨 커스텀인가요




스타워즈~




이거 가격이 어마어마 하다죠?




일렉트로마트의 규모도 상당합니다.




바로 옆에는 bmw와 현대 자동차의 쇼룸이




시리즈별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펀시티

게임장과 볼링장이 있습니다.




일렉트로맨과 저건 일렉트로카라고 하려나요..

i8을 저렇게 ㅠㅠ




카카오프렌즈샵도 있네요~




지름신 조심하시구요~




이곳은 1층 푸드코트입니다.

다양한 매장들이 입점해 있는데요,

가격은 8,000~15,000원 정도 생각하면 됩니다.




점심 시간대에는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

평일에도 이렇다면 주말은 

아예 늦은 식사를 하는것도 방법이겠네요.




PK마켓

이마트의 프리미엄 푸드마켓이라네요.

유기농 제품들을 파나봅니다.




신선해 보이나 비싸겠네요 ㅠㅠ




백미당도 입점해 있습니다.




비주얼 굿!




요렇게 나오네요.




맛도 굿!




삼송빵집 플러스?

삼송빵집은 많이 봤는데

플러스는 처음이네요 ㅋ

직접 만드는 제품이 많은가봐요~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눈길을 끄는 아이디어 마켓!




컬러로 시선 잡구요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들이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네요~




중앙통로에 이런 엄청난 디스플레이가!

영상이 돌아가면서

발길을 멈추게 합니다 ㅎㅎ




반대편에는 팩토리 스토어가 있습니다.




이곳은 매장별로 구역이 정해진게 아니라

종류별로 구역이 나뉘어 있고

그안에 메이커별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할인율이 눈에 띄고

메이커는 크게 눈에 띄지 않습니다.




클라르하임 침구점




백화점처럼 꾸며져 있습니다.




여긴 잇토피아

4층에 위치한 푸드코트입니다.




1층보다는 공간이 넓네요




스타벅스도 있는데

스타필드에는 4곳의 스타벅스가 있습니다.




잠깐 다녀본 스타필드 고양점

너무 넓고 매장이 많아서

구석구석 돌아보려면

정말 하루종일도 부족할 것 같네요~


아쿠아필드나

트레이더스는 근처도 못갔습니다 ㅎㅎ


정말 온가족이 하루종일 먹고 즐길거리가

넘칩니다~


스타필드 하남점 보다 넓다고 하니

말다했죠 ㅎㅎ





방문 추천 지수 9.0/10


주차공간많음 (주말은 예상불가)

다양한 매장

편의시설 완비

-

상대적으로 저렴한 음식점 이용 어려움

주변 교통량에 따라 진입시간 엄청남

(스타필드 하남과 비슷)


스타필드 고양 드디어 내일 오픈! 온가족 테마파크, 토이킹덤/메가박스/광고/일렉트로마트/PK 마켓/트레이더스/스포츠 몬스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