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경험

정안알밤휴게소, 논산천안고속도로 순천방향 군산 가는길

논산천안고속도로 하행선에

정안 알밤휴게소를 들렀습니다~




1월 1일 새해라

다 동해쪽으로 갔는지

서쪽 내륙은 한산하네요 ㅋㅋ




지금 매장개선 공사중입니다.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하나 보네요




그래도 우동 양식 한식

매장은 영업을 하니까

간단한 요기는 가능합니다.




가장 중요한

편의점이 임시 천막으로 ㅠㅠㅋㅋ

안에 정안알밤을 판매하더라구요ㅋ




먹거리 매장들도 영업합니다~




오전엔 한산하군요




끝쪽에 고속버스

환승 정류소가 있네요.




고속버스 환승 시스템도

잘 만들어졌다고 하는데

이용해볼 일이 있을까.. 싶지만

기회가 되면 ㅋ


정안 알밤 휴게소는

크기로 치면 소형 휴게소 입니다.

하지만 이용객이 많지않아

복잡하거나 답답하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