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로즈베이 베이커리 카페, 강화 바다가 보이는 김포 가볼만한 곳


강화도 길상면


초지대교 옆


로즈베이 베이커리 카페




주차장도 넓고 

로즈베이 가든이 있습니다.

봄이나 여름에는 둘러볼만 하겠네요.




건물이 이쁩니다~

생긴지 꽤 됐는데

이제 와보네요 ㅎㅎ




입구에서 부터

올드함이 느껴집니다 ㅋㅋ




내부는 원목 느낌으로

따뜻합니다ㅋ

요즘 감성과는 다르지만

요런것도 좋져~




벽돌과 차분한 원목 컬러가

잘 어울립니다.

멀리 바다도 보여서

시원한 풍경이 좋네요~




바깥 테라스에서도 

커피를 즐길 수 있지만

겨울엔 추워서..ㅋㅋ




낚시를 하는 분들도 있네요ㅋ

카페와 바로 바다가 인접해있습니다.

수평선은 아니지만 도심풍경보다

훨씬 낫습니다~




티라미수 9000원

치즈케익 5000원

초콜렛 체리 7000원

가격은 있지만 큽니다 ㅋ




베이킹을 하는 주방도

안에 보입니다~




계산대 바로 옆에

빵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브리오슈 7000원

뉴질랜드 천연버터

프랑스 밀가루

국내산 무항생제 계란으로

만드는군요 ㅎㅎ




블랙 올리브빵

3500, 7000원

호밀빵 7000원

오징어 먹물빵 5000, 7000원

다 좋은 재료를 쓰는것 같습니다.




한쪽에선

바닐라빈 밀크 잼을 파네요~

요 잼 맛있습니다!




프릳츠 커피도 판매하네요~

프릳츠 원두를 납품받아 사용하는데

요 프릳츠원두는 리브레 출신

대표님이 만든다는 군요~

커피리브레도 워낙 유명한지라

커피 맛이 기대되는군요~




카운터가 쫙 뻗어 있습니다.




요런 아기자기한

데코도 있구요




좌석도 여유가 있지만

붐빌때는 자리가 부족할 수도 있겠더군요.




주문한 빵과 커피!

커피잔도 크고

빵도 크고

큼직큼직합니다 ㅋ




커피도 맛이 굿!

빵을 한번 더 데워주는데

아주 바삭하고 맛이 굿이네요~




요건 라떼 ㅋ

밀크잼에 찍어먹으니

빵맛이 아주 빵빵합니다ㅋ


손님 나이대가 다양하더라구요

젊은 커플 부터

연세가 있으신 분들까지

가족단위도 많구요~


평일엔 한산할거 같아서

평일도 추천합니다!





방문 추천 지수 8.0/10


바다보며 커피와 빵

맛 추천~

sns를 위해 방문하진 말길ㅋ


강화 베이커리 카페/강화도 가볼만한곳/바다 보이는 카페/전망 좋은 카페/데이트 코스/드라이브 코스/김포/추천/초지대교/방문기/후기/김포한강신도시/로즈베이/가격/메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