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그레이코데, 김포 운양동 초대형 카페 인테리어 가구 쇼룸


김포한강신도시 운양동


초대형 카페


그레이 코데 GRAY KODE




매장이 엄청나게 넓습니다~

아마 김포에서 가장 큰 카페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곳은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하는

회사에서 쇼룸으로 운영하는

카페인것 같습니다~




개인 좌석에는 이렇게 콘센트가

충분히 있어서

작업하러 오기도 좋겠네요!




요건 아기사이즈 쇼파ㅋ




이렇게 나무로 만든

주방 소품부터

소형 가구가 많습니다~




대리석으로 만든

컵받침

이쁘네요~




요건 대리석 트레이 입니다~

즉석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이렇게 카페의 모든 테이블과

소파 의자, 조명 모두가

판매하는 제품들 이라서

앉아보고 만족하면 구매할 수도 있겠네요~




단체 손님도 충분히

눈치보지 않고 앉을 수 있는

공간이라서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저 선인장은

조화입니다~ㅋ

캔들 거치대들도 멋지네요!




매장 자체 인테리어도

아주 훌륭하네요~




편안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넓은 카페를 찾는다면

그레이코데 추천합니다!




잔은 이케아...ㅋㅋ




한적한 전원단지

 구역이라

주차도 문제 없습니다~





방문 추천 지수 8.5/10


단체석

단체객

적당한 메뉴 가격

-

맛으로 가는 카페는 아님


그레이코데, 김포 운양동 초대형 카페/인테리어/소품/쇼룸/가구/gray kode/장기동 카페/드라이브/김포 가볼만한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