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구리 돌다리 곱창골목 터줏대감 보배곱창


구리시 수택동


곱창골목


보배곱창




구리시에 유명한

곱창 골목입니다~

누가 이동네에서 처음

곱창 장사를 시작했는지는 몰라도

일단 보배곱창은 오래됐습니다ㅋ

그런데 기존 건물 앞에

새로 2층 건물로 이전을 했습니다.

원래 있던 자리에 보배곱창은

다른 가게라고 하네요~

헷갈리지 않게 잘 찾아가세요 ㅎㅎ




요 건물이 원조 보배곱창입니다~




1층 모습입니다~

아직 이른 시간인데도

사람이 많네요~




안내받은 2층 좌석입니다~

식사를 하고 있으니

어느새 만석이 돼서... 줄을 서서 먹네요 ㄷㄷ




상추와 양념장

마늘이 기본 반찬입니다~




요건 야채곱창과

순대곱창을 섞어서 시켰습니다.

가격은 9천원 내외입니다~




알곱창볶음도 있고

여러개를 섞어서 먹을 수 있는데

양념은 같습니다 ㅋ




요것이 보배 순대~

피순대가 아니라

피를 넣지 않고 만드는

순대라고 하네요

순대가 통통하니 맛있습니다 ㅋ




요것은 곱창~

곱창이 위생 문제가 있었지만

그래도 참 찾게 됩니다 ㅋㅋ




마지막 볶음밥까지 퍼펙트...

다 먹고 나서 부랴부랴 찍었네요 ㅋㅋ




먹고 포장까지 해왔습니다.

사람 참 많죠 ㄷㄷ


맛은 일반 야채 곱창입니다~

요즘 워낙에 양념들을 다 잘해서

웬만하면 다 맛있죠 ㅎㅎ

다만 보배곱창은 오랜시간

지역 주민들에게도 인정받은

양을 속이지 않는

양심적인 가게입니다~ㅎㅎ

구리가 너무 멀어서 자주는 못오지만

항상 오면 찾게되는 맛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