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볼빨간 돈까스 김포 장기동 소문내고 싶은 추천 맛집


김포한강신도시 장기동


돈까스 맛집


볼빨간 돈까스




입구에 손만 씻을 수 있게

세면대를 해놔서 좋습니다~




매장은 심플하고 여유롭게

테이블을 배치 했는데요

뭔가 살짝 애매한 컨셉이긴 합니다 ㅋ




안쪽 주방과 메뉴판입니다.

주방이 넓더라구요~

전부 직접 만들기 때문에

그런거 같아요




안심돈까스 세트에 나오는

스프와 빵입니다 ㅋ

빵한조각 먹었네요 ㅎㅎ

스프도 감자와 여러가지로 만든거 같은데

맛있습니다~!




그리고 메인 안심 돈까스!

양이 푸짐하네요~




그리고 소바 입니다.

냉소바에요




면도 탱글하고 육수도

직접 우려낸다고 합니다.




돈까스 고기가 두툼하죠?




한입 먹어보고 감탄했습니다.

튀김도 좋고 완전 부드럽게

씹히는데... 솔직히 놀랐어요

그냥 대충 저녁한끼 먹으려고 들어왔는데

정말 제대로된 돈까스를 맛보게되서 ㅎㅎ

가격은 그냥 안심돈까스만 시키면

9천원인데... 솔직히 6~7천원 짜리

김밥천국 돈까스 이런거하고는 비교할 수 없고

웬만한 돈까스 전문점 1만원 넘어가는곳과

비교해보면 정말 대단한 맛입니다.

프랜차이즈인 사보텐도 정말 가격대비

형편없는 맛인데

거기에 비하면 이건 혜자라고 할 수 있죠.

9천원도 싼거라고 감사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국내산 냉장 돼지 고기에

튀김옷도 직접 만들고 제대로 튀겨내는데

이가격이면 정말 장사 잘되야 하는데

위치가 좀 안쪽이라 걱정은 됩니다.

빨리 소문 많이나서 대박 맛집이 되길..ㅋㅋ




인테리어가 심플해요 ㅋ




테이블 냅킨대신

화장 티슈를 놔뒀습니다~

손님입장에선 정말 감사할일이죠 ㅋ


김포에 유명한 돈까스 집을

찾아가본 돈까스 매니아로써

가격을 떠나 맛 자체로도 탑3안에 드는

정말 제대로된 안심 돈까스 집이다라고

자체 인정했습니다 ㅋㅋ


돈까스 좋아하는 분들에게 강추





방문 추천 지수 9.9/10


오래오래 장사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