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고양 스타필드 테이크아웃 카페 뎀셀브즈 투 고


고양 스타필드


테이크아웃 카페


뎀셀브즈 투 고




요 작은 부스는 종로에 유명한 카페

뎀셀브즈 음료를 맛볼 수 있는

테이크아웃 전문 부스 입니다.




아이디어가 좋은것 같습니다~

가볍게 쇼핑하면서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테이크아웃  브랜드라...

마케팅 적으로도 훌륭하네요




머신은 독일의 wmf 머신입니다

디팅 그라인더와 합을 맞추네요~




요건 일본 하리오에서 만든

자동 핸드드립 머신입니다~

실제로 첨 보는데

자리도 조금 차지하고 시간 절약되고

좋군요!




드립을 위한 그라인더는

말코닉 입니다~

커피 맛에 신경을 쓰기 위해

머신들은 모두 최상급 머신들이군요 ㅎㅎ




김세윤 바리스타의

트로피도 전시되어 있습니다ㅋ




인테리어 적으로도 심플하고

좋습니다~




원두도 한켠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스페셜티 커피를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거 같군요




요건 빨대 꽂이 인데

저렇게 위로 쭉 올려주면 빨대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신박해서 한컷 ㅋㅋㅋ




홀더도 고급스럽고 좋네요~

더치 커피 마셨는데

향이 독특하고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