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김포 무한리필 고기집 통큰갈비 김포 구래점


김포한강신도시 구래동


숯불직화구이 갈비 무한리필


통큰갈비




자주 지나다니던 길에

통큰갈비라는 커다란 고기집 간판이 보여

주차를 합니다 ㅋㅋ




언제 생겼나 싶게 새 건물에

금새 오픈했네요ㅋ




신촌에서 시작한 맛집이랍니다.

전국에 깔리기 시작했군요




스테이크갈비 무한리필

1인당 11,000원 입니다.

그냥 돼지 갈비 1인분씩 파는줄 알았는데

무한리필 집이었네요.




갈비 말고 삼겹살과 항정살

갈매기 주물럭은 150g 단위로

따로 팝니다~

소고기도 있구요




홀은 단체손님이 앉을 수도 있고

가족단위가 앉아도 좋고

그런데 밖에서 보는것 보다는

작습니다~ ㅎㅎ




유명해지면 만석이 되겠죠~

하지만 바로 길건너에 크게

돼지 갈비집이 있었는데

두번이나 바꼈지만 다 망했습니다..

한번은 유명 셰프 이름까지 걸고 했는데

망하더군요...ㅠㅠ

김포가 장사하기 어려운 동네인듯합니다 ㅎㅎ




셀프 바는 아니고

직원 분들이 갖다 주십니다~




통큰 소고기 세트도 있는데

1kg에 52,000원입니다.

무한리필 세트를 인당 주문하면

나머지 고기들은 절반가격에 추가로

먹을 수 있습니다~ 요건 좋은 정책인듯 ㅎㅎ

하지만 고기 정말 많이 드시는분만

추가로 먹을듯...ㅋㅋ




기타 메뉴입니다.




기본 상차림입니다~

깔끔.




깻잎과 무절임의 콜라보

요거 굿 입니다 ㅋ




샐러드도 있어서 좋네요~




드뎌 나온 돼지갈비

72시간 숙성을 시킨 갈비라니

기대가 됩니다.




숯불도 등장하구요




본격적으로 구워봅니다.




먹음직하게 잘라서

먹어줍니다 ㅋㅋ




매운 양념 갈비도 있는데

달달한 양념갈비가 질릴때쯤

시켜주면 좋습니다 ㅋㅋ




양념 돼지 갈비 좋아하시면

부담없이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통큰갈비 추천합니다~

하지만 미식가라면 비추입니다 ㅎㅎ

젊은 사람들 입맛에 좀더 맞을 듯!

오래 장사 잘됐으면 좋겠네요~





방문 추천 지수 8.0/10


11,000원 저렴한 가격



반응형